PROGRAM

언더커버의 파쿠르 트레이닝은 수년간의 실전 경험과 연구를 통해 만들어졌습니다.

'일반인이 가장 빠르고, 쉽고, 재밌게 파쿠르를 즐길 수 있는 방법'을 고민해 온 결과물 입니다.

 

소통하는 공간 '어반무브먼트' 스튜디오입니다.

밸런스 & 바 프리시젼

(Banlance & Bar precision)

얇은 장애물 위에서 균형잡는 방법을 익히고,

다른 기술들에 더해 얇은 장애물에 착지하는 방법을 숙달하는 시간입니다.

​균형감각을 집중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캣립 & 클라임업

(Cat leap & Climb up)

벽에 매달리고, 매달린 상태에서 이동하는 기술을 익히고, 벽을 올라가는 방법을 숙달하는 시간입니다.  

상체 근력을 집중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플로우 & 콤보

(Flow & Combo)

다양한 파쿠르 기술들을 연결해보는 시간입니다. 코치가 구성한 플로우를 연습해보고, 본인만의 플로우를 만드는 감각을 키울 수 있습니다.

​전신근력과 협응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볼트

(Vault)

장애물을 넘는 기술을 익히는 시간입니다.

상황별 적재적소에 활용할 수 있는 볼트 기술들을 통해, 이동의 속도와 멋을 키울 수 있습니다.

 

​전신근력과 협응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점프 & 러닝점프

(Jump & Running Jump)

라쉬 & 언더바

(Lache & Underbar)

파쿠르에서 가장 기초가 되는 착지동작과 점프 스킬을 익히는 시간입니다.

상황에 맞는 점프 응용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. 

 

하체 근력을 집중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파이프/ 봉 등의 얇은 장애물을 잡고 이동하는 기술을 익히는 시간입니다. 

장애물과 장애물 사이를 이동하거나, 몸의 반동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.

 

전신 근력과 협응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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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픈짐

(Open Gym)

원하는 움직임을 자유롭게 연습하는 시간입니다.

수업에서 배운 움직임, 다른 사람들의

움직임을 보고 함께 움직여보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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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UNDERKOVE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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